작년이었나 제인님이 원단 스포하실 때부터 일년 넘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피스예요💛🩷 기대했던대로 너무 산뜻하고 예뻐요ㅎㅎ 트위드치고 얇은 트위드 맞는데 그래도 19도 이상의 날씨엔 실내에서 금방 더워지더라구요. 봄가을에 이렇게 롱베스트로 쇼츠와 세트로 입거나 청바지, 흰바지, 슬랙스들에 매치해서 입어도 너무 예쁘겠어요 >아참 사이즈 참고하실 수 있게 저는 상의66반(바스트85B)인데 L 사이즈 기준 이렇게 오픈해서 입기에 예쁘게 잘 맞아요 :)
JE IN